본문 바로가기

디자인패턴

Strategy(전략) 패턴_연습

  • 게임 캐릭터의 행동 디자인

캐릭터의 직업, 무기, 스킬, HP를 캡슐화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주게 설계
특징을 정의하는 용어를 상위클래스에 지정
상위클래스에서 정의한 특징의 정의를 상속개념을 활용하여 사용
인터페이스에서 static변수로 특징의 정의하는 변수 지정

 

컴파일 결과

 

 

GitHub - Pearlmoon997/Design_Patterns: Design_Patterns

Design_Patterns. Contribute to Pearlmoon997/Design_Pattern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디자인패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stract Factory _ 피자가게  (0) 2022.05.18
FactoryMethod _ 피자가게  (0) 2022.05.18
Observer 패턴_기상스테이션  (0) 2022.05.17
Strategy(전략) 패턴  (0) 2022.05.15
디자인패턴  (0) 2022.05.15